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다른 앱테크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는 아주아주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앱이었다면, 이번에는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어플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시간이란, 화장실에서! 출퇴근 길에!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아주 잠깐이라 하기에 쉽습니다. 그럼 이번에도 한 번 보실까요? go go!!
1. 서베이링크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앱은 서베이링크입니다. 서베이링크는 설문조사 앱입니다. 제일 처음으로 이 어플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다른 앱들에 비해 설문조사 종류가 다양하고 단가도 꽤 높습니다. 그리고 설문조사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 블라인드 영화 시사회를 참석하게 되면 5,000 포인트를 줍니다. 공짜로 영화도 보고 돈도 벌 수 있는 좋은 어플입니다. 단, 영화 시사회는 수도권 거주자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저는 현재 2달째 사용 중인데, 영화 시사회 1번 참석했었고 설문조사들로 28,000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포인트는 5,000원부터 현금으로 이체 가능합니다. 저는 일 년 동안 얼마나 모일까 궁금하여 계속 쌓아두고 있습니다.
아! 이번에도 추천 코드가 있습니다. 추천코드란에 [2288EE]를 적어주시면 여러분들도 1000 포인트, 저도 1000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추천해 주신 분들, 미리 감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도 서베이링크 다운로드하셔서 설문조사도 하시고, 영화 시사회도 참석하시면서 돈 버시기 추천드립니다!
2. 엠브레인 패널파워
두 번째로 추천드릴 앱은 엠브레인 패널파워입니다. 이 어플도 설문조사를 하여 돈을 버는 방식입니다. 엠브레인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설문조사 기관으로 믿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이 회사만의 특별한 점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좌담회입니다. 설문조사뿐만 아니라 좌담회 코너가 따로 있는데 그곳에서 내가 가고 싶은 좌담회를 신청하면 됩니다. 설문조사는 몇 백 원 ~ 천 원 사이의 돈이 쌓인다고 한다면 좌담회는 기본이 몇 만 원으로 시작합니다. 좌담회 경우는 인기가 많아 신청을 한다고 무조건 뽑히는 것이 아니라 신청하면 1차 합격자에게 따로 연락이 옵니다. 선정이 되시면 참석하시면 되는데요.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고 보통 1시간 30분 ~ 3시간 정도라고 합니다. 좌담회라고 부담가지실 필요 없고요. 사회자가 따로 있어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시간이 맞고 조건이 맞으시면 신청하셔서 한 번 경험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3. 패널나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앱은 패널나우입니다. 이 앱은 위의 2가지 앱처럼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다만 설문조사가 없더라도 출석체크처럼 매일 퀵서베이라고 3p씩 주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조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2,000p마다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출퇴근 길에, 등하교 시간에, 잠깐 화장실에서.. 잠깐잠깐 시간을 내면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는 앱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큰 도움이 되지는 않겠지만 핸드폰으로 커피 한 잔 값을 번다라는 생각으로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라도 저번에 추천드린 앱테크의 끝판왕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밑에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이동해서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그럼 모두 부자 되세요~
댓글